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AS 콜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위치 | 비용 총정리




오늘은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선풍기 제조·생산 업체 중 신일선풍기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기기 고장 시 이용할 수 있는 as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비롯해 as 시 비용과 택배비는 어떻게 부과 되는지에 대해 알아볼게요.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신일선풍기를 이용하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사용자는 as 서비스센터를 이용, 사용상의 문의와 고장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접수 및 상담은 1577-6667번으로 연락하면 되는데 as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보통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 먼저 읽으면 좋은 정보

👉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전국 위치 및 주소

👉 삼성 에어컨 사전무료 점검 받는 방법

👉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 신일선풍기 택배비용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홈페이지는 회사소개 및 제품소개, 홍보센터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이 중 ‘고객지원’ 카테고리를 선택, ‘서비스센터’ 탭을 순차적으로 클릭해 주면 as 센터의 검색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검색은 지도에서 지역을 검색할 수도 있고 플랫폼에서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 및 검색어 입력을 통해서도 Search가 가능한데 편하다고 생각되는 방식으로 검색을 진행하면 됩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플랫폼 아래에 조건에 맞는 서비스센터의 리스트가 표시되며 상세보기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영업시간은 물론 휴무일에 대한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평일을 제외하고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 지점별로 운영시간은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오픈시간과 폐점시간은 포털을 이용해 ‘신일선풍기’ 키워드를 검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네이버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고객지원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시간

서비스센터 위치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경우 직영 서비스센터와 일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직영, 전문 서비스센터를 합쳐 전국에 총 5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중 직영서비스센터는 서울에 3개(강남구, 동대문구, 영등포구), 인천에 1개(남동구), 충남에 1개(천안시 서북구), 대전에 1개(동구), 전북에 1개(전주시 덕진구), 대구에 1개(수성구), 광주에 1개(서구), 경남에 1개(창원시 마산회원구), 부산에 1개(부산진구), 울산에 1개(남구)까지 총 12개입니다.

각 서비스센터 위치의 경우 신일선풍기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포털에서 신일선풍기를 검색해서 AS센터를 클릭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www.shinil.co.kr/6_customer/sub3.php)

해당 링크를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거주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해당 지역의 직영 서비스센터와 일반 서비스센터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서울특별시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화면의 일부입니다.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위치

 

비용/택배비

as 수선비용과 택배비는 품질보증기간이내 상품 불량으로 고장난 경우만 모두 무료이며 고객 과실인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수선비와 택배비는 모두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품질보증기간 이후에는 as 수선비용 및 택배 비용 모두 고객부담 입니다.

선풍기의 날개 및 부품은 가까운 as센터 및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상품을 구입하고 교환을 하고 싶다면 상품 등을 실제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가 완료된 상품은 가치가 훼손된 것으로 보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지만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교환 및 반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받은 상품의 내용이 표시된 문구나 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신청하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한 경우에는 상품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을 고객이 실비로 부담해야 하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또는 사용에 의해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라면 교환이 불가합니다.

또한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경우나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에도 교환을 하실 수 없습니다.

선풍기를 사용하다 보면 심한 소음과 진동이 있어 as센터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먼저 안전망과 날개, 커버 등의 조립부분이 헐거워진것은 아닌지 먼저 조립부위를 확실히 조여 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의 부품 구입 또는 제품 구매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 부품구입의 경우 041) 583-9313번으로, 제품 구매는 070-4814-2626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

상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은 오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로 이 시간은 피해서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여러 선풍기 제조·생산 업체 중 신일선풍기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기기 고장 시 이용할 수 있는 as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비롯해 as 시 비용과 택배비는 어떻게 부과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FAQ

1. 선풍기 리모컨을 분실했는데 택배로 구매할 수 있을까요? → 네, 가능합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전화하셔서 택배 거래 요청하시면 됩니다.
2. 신일선풍기 무상보증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신일선풍기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단, 1년 내라도 고객 부주의로 인한 AS는 유상처리됩니다.

3. 신일선풍기 택배로 AS 보낼 수 있나요? → 아니요, 신일선풍기는 택배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간단한 소모품만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신일선풍기의 경우 서비스센터가 잘 구축되어 있어 이용에 편리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팅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보면 좋은 정보

👉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전국 위치 및 주소

👉 삼성 에어컨 사전무료 점검 받는 방법

👉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 신일선풍기 택배비용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