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선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자주 찾는 질문 BEST 5 소개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하기 전에 내가 어떤 업무로 번호를 알아봤는지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알려드릴게요.
목차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 1670-1525(평일 09시~18시)
ENM 시청자 상담실 (편성 문의 및 시청자 의견) : 080-080-0780
Mnet 고객센터(방송편성문의) : 1855-1631
자주 찾는 질문 BEST 6
티빙 이용권 해지 방법
모바일 MY > 이용권 관리 메뉴 혹은 “OOO님은 OOO권을 사용하고 있어요” 문구 클릭
PC : 마이티빙 > 이용권 > 정기결제 > 상세보기
시청 중 멈추거나 끊길 때
tving 서비스는 고화질의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네트워크 불안정 문제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아래 항목에 대해 체크 후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 부탁드립니다.
1. 접속하신 네트워크 상태 확인
– 3G로 시청하실 경우 통신사의 네트워크의 영향으로 버퍼링이나 싱크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최신버전의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었는지 확인
– Play 스토어를 통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 주세요.
3. 멀티종료 및 메모리 정리 후 이용
– 여러 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메모리 부족이나 충돌 등의 이유로 시청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시로 메모리 정리 부탁드립니다.
또한, 해외일 경우 VPN의 낮은 속도가 문제일 수 있으니 아래 글에서 VPN 설정 확인하세요.
티빙 설치 방법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안드로이드, iOS) 2가지로 나뉩니다. 아래 링크에서 설치를 진행하세요.
시청중 1분 30초만 되면 영상이 끊길 때
티빙은 실시간 TV와 VOD에 대해 유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료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정상적인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 시청가능 여부 확인을 위해 1분 30초, 3분 미리보기를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정상적인 시청을 위해서는 원하는 이용권을 구매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성인 인증 방법
만 19세 이상 시청 가능한 콘텐츠는 시청하시려는 프로필의 성인인증이 되어야만 시청 가능합니다.
성인 인증은 아래와 같이 진행 가능합니다.
1) PC (WEB)
- 티빙 WEB 로그인
- 만 19세 이상 등급 콘텐츠 접근
- [휴대폰 본인 인증] 또는 [I-PIN 본인 인증]으로 성인인증 진행
2) MOBILE (APP)
- 티빙 APP 로그인
-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 우측 상단 [톱니바퀴 아이콘] 클릭
- [프로필 성인인증] 메뉴 클릭
- [휴대폰 본인 인증]으로 성인인증 진행
성인인증은 인증 후 1년간 유효하며 해마다 갱신하셔야만 그 권한이 유지되며, 인증 유효기간은 앱 설정 → [프로필 성인인증]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성인인증 메뉴가 보이지 않으실 경우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성인인증은 계정별 인증이 아닌 프로필별 인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해외일 경우 VPN의 낮은 속도로 인해 인증이 안 되는 경우도 있으니, 아래 글에서 VPN 설정 확인하세요.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소리가 안 나올 때
iOS (iPhone, iPad) 티빙앱, 라이브TV 앱은 기기의 편의 기능에 따라 매너모드(진동/무음)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티빙 앱, 라이브TV 앱 사용시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해당 iOS 기기의 매너모드 설정을 확인하거나 재설치 해주세요.
여기까지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자주 찾는 질문 소개했는데요.
위 사항에 대해 체크 후에도 동일하시다면 고객문의에 자세한 증상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70-1525)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티빙 꿀팁 더보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