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C버전 결제 방법
아래 6종의 결제수단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PAYCO(페이코)
- 토스페이
- 카카오페이
- 휴대폰
- 문화상품권
- 신용카드,체크카드
모바일 버전에서는 이전과 동일하게 이용하시는 마켓을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별 이용 한도
이용하시는 결제수단에 따라 이용 한도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 토스페이: 1회 200만원 (총 결제 한도 없음)
- 휴대폰 결제: 1회 100만원 (총 결제 한도 없음)
- 문화상품권: 월 최대 15만원
넥슨캐시 사용
메이플스토리M은 넥슨캐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PC버전에서 상품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제공되는 결제수단을 사용 부탁드립니다.
결제 내역 확인
PC버전 결제서비스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결제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 내 개별 결제건을 클릭 시, [결제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중 오류 발생해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결제 도중 오류로 인해 상품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게임 종료 후 재접속을 시도해보세요. 해당 방법으로도 상품이 지급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정보와 함께 문제 상황을 고객센터 ‘1:1 문의’로 접수해주세요.
- [환경설정] – [계정] – [고객센터] – [1:1 문의]
- 결제를 진행한 계정으로 문의를 접수해주세요
- 고객센터는 모바일 버전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명 : (예: 크리스탈 주머니)
- 결제일시 : (예: 2022-10-31 13:15)
- 결제번호 : [결제 상세내역]의 결제번호를 기재해주세요.
- PC버전 결제서비스 메인 화면 우측 상단 ‘결제내역’ > 개별 결제건 클릭 ‘결제 상세내역’ 확인
- 문제상황 : (예: 결제 중 오류가 발생해 상품이 지급되지 않고 결제만 진행되었습니다.)
구매 상품 청약철회
메이플스토리M은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할 경우,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 상품 구매 후 7일 이내 청약철회를 요청한 경우
- 구매하신 상품 및 패키지 구성품을 모두 우편함에 보관하고 계신 경우
- 상품 구매로 지급된 MVP 보상을 획득하지 않은 경우
상품의 청약철회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정보와 함께 고객센터 ‘1:1 문의’로 접수해주세요.
- ※ [환경설정] – [계정] – [고객센터] – [1:1 문의]
- 결제를 진행한 계정으로 문의를 접수해주세요
- 고객센터는 모바일 버전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청약철회를 원하는 상품명 : (예: 크리스탈 주머니)
- 결제일시 : (예: 2022-10-31 13:15)
- 결제번호 : [결제 상세내역]의 결제번호를 기재해주세요
- PC버전 결제서비스 메인 화면 우측 상단 ‘결제내역’ > 개별 결제건 클릭 ‘결제 상세내역’ 확인
- 문제상황 : (예: 해당 상품의 청약철회를 원합니다.)
그래도 영~ PC버전 설치가 마음에 안 들면, 앱플레이어로 PC에서 실행하는 방법도 알아보세요.
PC버전 관련 FAQ
- PC버전 최소/권장사양이 궁금해요! [바로가기]
- PC버전 접속 방법이 궁금해요! [바로가기]
- PC버전 이용 시, 본인확인이 꼭 필요한가요? [바로가기]
- 게임 정보 이관이 무엇인가요? [바로가기]
- PC버전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없어요. [바로가기]
- PC버전에서의 조작키 설정 방법과 제공되는 환경설정을 알려주세요! [바로가기]
- PC버전에서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바로가기]
- PC버전에서 구매한 상품을 청약철회 하고 싶어요! [바로가기]
Leave a Reply